유한킴벌리 하기스 네이처피크닉 봄 시즌 리뉴얼 프로젝트

하기스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육아소풍 사이트인 네이처피크닉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 컨셉은 봄에 어울리는 컬러와 밝고 산뜻한 분위기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지난 가을 시즌에서 가장 중요시 했던 부분인 테마 및 플러그인 커스터마이징과 백엔드 추가 개발을 토대로 CMS 고유의 기능을 유지시키면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러한 작업을 통해 로딩속도 개선과 새롭게 탑재되는 기능들이 기존 테마의 기능들과 원활하게 작동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지난 시즌, 구글 API 연동과 하드코딩으로 개발되어 있던 피크닉 지도를 완전히 새로운 플러그인으로 개발하였던 것을 바탕으로 사용자 위치기반 거리의 피크닉맵 AI로 새롭게 작업하여 많은 소풍 장소 포스팅들을 피크닉 지도와 연동되도록 DB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메인 페이지는 원페이지 스크롤 방식으로 작업되었으며 메인과 일부 서브 페이지에는 소셜커머스와 네이처피크닉 장소 검색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플로팅 배너를 적용시켰습니다.
각 종 이벤트 참여 및 댓글 SMS 발송 기능, SNS 공유를 통하여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재방문을 유도하였으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위한 API 연동 작업을 위해 DB화 및 커스터마이징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각각의 이벤트에 대한 백엔드 개발 및 프론트 페이지 개발을 진행하였으며 이벤트 및 트래픽 분석을 위한 백엔드 기능들은 워드프레스 테마에 함께 탑재하였습니다.
sitego
프로젝트의뢰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을 중요시 하는 아임굿의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컨설팅은 웹 개발팀의 PM이 직접 연락드립니다.

Please wait...

클라이언트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
아임굿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기술력의 콜라보레이션.
지금 바로 메일을 쓰세요!

Please wait...